About MAGLITE

브랜드 소개

THE MAG PHILOSOPHY

맥라이트는 최상의 품질을 실현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맥라이트는 항상 달성 가능한 최상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이행함으로써, 그에 걸맞은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30년이 넘는 오랜 시간에 걸친 연구와 개발, 실험 그리고 맥라이트만의 세심함을 보여줄 수 있는
특화된 주요 기능들을 꾸준히 개선해 나감으로써 최고의 제품들을 완성하였습니다.
맥라이트는 전형적인 미국적 디자인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으며, 미국 현지의 생산만을 고집하여 품질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맥라이트의 이념

맥라이트는 창립자이자 소유주인 안쏘니 맥리카가 추구해 온 이념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맥라이트의 모든 제품들은 뛰어난 공학 기술력과 손재주에 대한 강한 집착성과 제품의 완벽함을 향한 그의 집념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훈련과 연습 과정을 거친 능숙한 기계공이자 새로운 생산방식의 도입가인 맥리카는 1951년 1인 1기계의 작은 작업실에서 시작하여 오늘 날 수백명이 넘는 전문 인력을 소유한 기업으로 맥라이트를 성장시켰습니다.
하지만 그는 거기서 멈추지 않고 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을 유지함으로써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의 이름에 대한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독점권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맥라이트는 현재 미국 제조업 분야의 부흥기를 선도하고 있다는데 대한 대단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미스터 맥리카 자신이야말로 미국 제조업의 중요성을누구보다 절실히 느끼고 있는 당사자이며, 또한 미국 현지에서의 직접 생산 방식만을 고집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는 품질을 개선하고 비용을 줄이는 신개념의생산 방식을 도입하고 꾸준히 운영함으로써, 미국의 제품이 세계시장에서 다른 무엇보다 더욱 뛰어날 수 있도록 하는 데 앞장선 장본인입니다.
맥리카의 혁신을 향한 신념은 3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되었습니다.

미국 제조업의 성장

맥라이트는 최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후레쉬 전문 제조사이며 아직까지도 모든 제품들을 미국 현지에서만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른 경쟁사들과는 다르게 맥라이트는 위탁생산 방식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위탁생산을 하게 되면, 노동 비용은 절감할 수 있지만 엄격한 기준이 없는 생산환경 속에서 질이 낮은 제품이 양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미국 회사들의 위탁 생산 방식 때문에 수많은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잃기도 하였습니다.

만약 맥라이트가 다른 회사와 같은 길을 선택한다면 온타리오와 캘리포니아 지역의 수많은 직원들이 일자리를 잃게됨과 동시에 맥라이트 원자재와 부품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협력회사들 역시도 분명 같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THE MAG-LED TECHNOLOGY STORY

정밀한 공학 기술과 손재주에 대한 집착성 그리고 완벽함을 향한 집념을 가진 사람으로 알려진 안쏘니 맥리카는 다른 일반적인 LED 플래시의 평범함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미스터 맥리카는 LED 후레쉬를 제작하는 데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그만의 확고한 관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제품의 내구성과 신뢰성 그리고 기능이며 이것은 이전부터 실행했던 맥라이트만의 강점이기도 합니다.
차별화된 독특한 기능에서 볼 수 있듯이 맥라이트 만의 뛰어난 MAG-LED 기술력이란 오랜기간 이어져 오는 꾸준한 연구와 개발의 결과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MAG-LED의 기술
  • 강력해진 LED 는 새로운 고급 기능입니다.
  • 더욱 강력해진 LED는 단순히 헤드 부분만을 회전시킴으로써 선택적으로 빛의 초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더욱 강화되고 안정된 광학성 : 맥라이트는 차세대라고 하는 신개념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다 향상된 고급 기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출력으로 발광할 수 있도록 백색 LED 모듈을 사용하였습니다.
  • 지능적인 에너지 조절 : 차세대 LED는 보다 정교해진 전자 LED 모듈을 적용하였습니다. 최대 빛의 밝기와 효율적 밝기를 자체 감시하여 연장된 배터리의 수명에 따라 서로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